실시간뉴스
기아자동차 초록여행, 5월 미션여행 이벤트 모집
“가정의 달 5월에는 효도여행을”
기사입력 2019.03.04 09:35 | 최종수정 2019.03.04 09:35

- 기아자동차 초록여행, 5월 미션여행 준비됐어요! - 효도여행이벤트 모집

- 31일부터 24일까지 초록여행 홈페이지(www.greentrip.kr)를 통한 사연접수

- 선정자에게 휠체어 탑재 가능 차량렌트, 유류완충, 여행경비, 운전기사 지원


기아자동차

 기아자동차 초록여행 설날 귀성 이벤트 여행을 다녀온 가족의 기념촬영모습

기아자동차(사장 박한우)의 국내 대표 사회공헌사업 초록여행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준비됐어요 - 효도여행이라는 주제로 여행을 떠날 미션여행 이벤트 지원자 모집을 시작한다.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이 있는 5월은 오랜만에 가족들이 모여 가족여행을 떠나기 좋은 달이다. 오랜만에 온 가족이 한 데 모여 아름다운 여행지를 배경으로 가족사진을 찍어보는 건 어떨까?

 

기아자동차 초록여행에서는 준비됐어요! - 효도여행‘ 5월 미션여행 이벤트를 통해 부모님과 효도여행을 떠날 참여자를 모집한다.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하는 여행은 여행자체만으로도 부모님께 큰 효도이자 선물이 될 것이다. 많은 장애인 가정의 미션여행 신청을 바란다.

 

5월 초록여행 미션여행 신청기간은 31()부터 324()까지이며, 기아자동차 초록여행 홈페이지(www.greentrip.kr)에서 사연접수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선정자 발표는 327()에 홈페이지 공고 및 선정자 개별 연락을 통해 진행된다.

 

사연 신청을 통해 선정된 다섯 가정에게는 12일 동안 전동휠체어 및 전동스쿠터가 탑재 가능한 올 뉴카니발 이지무브 차량 무상렌트, 유류완충, 여행경비가 지원되며, 직접 운전이 어려운 경우 운전기사 지원도 가능하다. 미션여행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기아자동차 초록여행은 지난 2, 오랜 기간 고향을 방문하지 못한 장애인가정에 설날 귀성 이벤트 여행을 지원했다. 10년 만에 그리웠던 고향에 다녀온 김OO고객은 “2019년 연 초부터 황금돼지해의 큰 행운이 우리가족에게 찾아오는 듯 싶어 너무 기뻤다.”, “다른 장애인분들도 이 혜택을 꼭 누릴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지아이뉴스 김정호기자 (xnet1004@naver.com)
ⓒ 지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지아이뉴스 김정호기자의 다른기사보기

최신기사
기사광고
하나님가게
하나님가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