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우리의 나눔이 변화를 이끈다!
2018 부산 아너소사이어티 회원의 날
기사입력 2018.12.01 13:41 | 최종수정 2018.12.01 13:41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신정택)는 11월 30(오후 6영도 목장원 4층 연회장에서 부산광역시 오거돈 시장영도구 김철훈 구청장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 신정택 회장을 비롯한 아너소사이어티 회원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부산아너소사이어티 회원의 날를 개최했다.


아너소사이어티

 아너소사이어티 회원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부산아너소사이어티 회원의 날’를 개최

부산 아너 회원 1호 박순호 회장이 2008년 12월에 탄생하고 올해로 10년을 맞이하는 이번 부산 아너소사이어티 회원의 날에서는 아너 소사이어티의 지난 10년간의 성장 과정과 회원들의 활동을 돌아보며아너 소사이어티의 나눔을 통해 부산지역에 어떠한 변화가 있었는지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또한 UWW 아태지역 양후영 사무국장이 참석해 ‘2018 캐나다 라운드테이블’ 결과를 공유하며 2019년 부산 지역의 아너 소사이티의 활동 계획과 나눔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의견을 나누었다.

 

10년을 돌아보며 부산 아너소사이어티가 한국형 노블레스 오블리주로 정작할 수 있도록 노력해준 100호 신정택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과 133호 박기대 해물왕창칼국수 대표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올해의 아너 상을 전달했다신정택 회장은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이자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으로 부산의 많은 분들이 아너 소사이어티에 가입해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활동을 하였으며박기대 대표는 아너 소사이어티가 기부를 넘어 봉사영역에서도 적극적이고 모범적으로 활동한 부분을 인정받아 올해의 아너 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아울러오늘 이 자리에서 러닝플러스(변희자 대표(부산여성벤처협회장)가 부산 151호 아너회원로 가입했다평소 나눔에 대한 남다른 철학을 가지고 있던 변희자 대표는 경성산업 김경조 대표(한국여성경제인협회 부산지회장)의 소개로 아너 소사이어티에 가입했다먼저 가입한 아너 소사이어티 선배가 있는 자리에서 뜨거운 축하를 받으며 가입하게 된 변희자 대표는 환영과 축하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나눔에 대한 적극적인 활동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박성진 부산 아너 소사이어티 회장은 부산의 나눔 문화 확산과 노블레스 오블리주의 실천을 위해 아너 회원분들이 노력하고 있으며앞으로 더 발전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라고 말했다.

 

신정택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은 올해로 10년이 된 아너 소사이어티가 감개무량하다.”, “부산지역의 경기침체로 모금 시장이 위축되는 가운데 아너 회원 한 분 한 분께서 어려운 이웃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주어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인사를 전했다.

 

아너소사이어티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사회지도층의 기부 유도와 노블레스 오블리주 실천을 위해 만든 고액기부자 모임으로, 5년간 1억 원 이상을 기부하면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다부산은 현재 총151명의 아너소사이어티 회원이 가입 되어있다.





지아이뉴스 김정호기자 (xnet1004@naver.com)
ⓒ 지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지아이뉴스 김정호기자의 다른기사보기

최신기사
기사광고
지역 실시간 동영상
법원, 조국 전 법무부 장관 부인 정..
법원, 조국 전 법무부 장관 부인 정..
문 대통령 2020년도 예산안 시정연..
문 대통령 2020년도 예산안 시정연..
하나님가게
하나님가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