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HUG-주택도시보증공사,사회복지시설 공기청정기 지원사업에 2억 5천만원 ...
HUG, 아동·노인·장애인 등 미세먼지 취약계층 보호를 위한 공기정청기 지원
기사입력 2019.05.29 00:46 | 최종수정 2019.05.29 00:46

좌

 좌 이재광 주택도시보증공사장, 우 신정택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신정택)2019528일 미세먼지에 취약한 계층에 대한 보호대책의 일환으로 주택도시보증공사(사장 이재광, HUG)에서 사회복지시설에 공기청정기를 지원하기 위한 후원금 25천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사회회복지시설 공기청정기 지원사업은 최근 고농도 미세먼지로 전국적인 미세먼지 비상저감 조치가 발령되는 등 미세먼지로 인한 각종 피해로부터 취약계층을 보호하기 위해 주택도시보증공사가 신규 추진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이번 사업을 통해 미세먼지에 취약한 아동·노인·장애인 등 소외계층이 이용하거나 거주하는 종합복지관, 노인복지관, 장애인복지관 등의 사회복지시설에 공기청정기를 지원할 예정이다.

 

주택도시보증공사 이재광 사장은 미세먼지로 고통 받는 날이 증가하는 가운데 주택도시보증공사의 세심한 관심이 면역력이 약한 소외계층의 건강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앞으로도 주택도시보증공사는 지역사회와 협력을 통해 시민에 따뜻함을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주택도시보증공사는 주거복지, 도시재생, 인재양성, 나눔실천의 4가지 테마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하여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







지아이뉴스 김정호기자 (xnet1004@naver.com)
ⓒ 지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지아이뉴스 김정호기자의 다른기사보기

최신기사
기사광고
하나님가게
하나님가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