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DSR(주) 올해도 사랑의 온도탑 첫 불씨, 이웃사랑성금 1억원 쾌척
기사입력 2019.11.22 11:02 | 최종수정 2019.11.22 11:02

title=

부산의 따뜻한 겨울을 여는 첫 기부자로 DSR()(대표이사 홍석빈)가 금년에도 1억원을 쾌척해 사랑의온도탑 첫 불씨를 지폈다.

 

이날 전달식에서는 신정택 모금회장, 변성완 행정부시장, 이동훈 DSR() 상무가 함께하여 기념촬영을 진행했다.

 

DSR() 20일 희망2020나눔캠페인 출범식 때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전하고, 나눔과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1억원의 성금을 쾌척했다. 이로써 사랑의 온도가 0.9도가 올라갔다.


계속되는 경기침체 등의 영향으로 어려운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DSR() 2014년부터 희망나눔캠페인의 시작과 동시에 매년 1억원씩 기탁하여 사랑의온도를 올리고 있다. 현재까지 누적기부액은 6억원이다.

 

금번에 전달된 성금은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서 추운 겨울에 따뜻하게

지낼 수 있도록 월동난방비로 지원될 예정이다.


DSR() 이동훈 상무는 매년 DSR()에서 나눔의 온도를 처음 높이는 것에 대하여 모든 임직원들도 기쁘게 생각한다. 어려운 경제상황에서 힘든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나기에 우리 기업의 성금이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신정택 회장은 “DSR()의 캠페인 첫 기부는 이제는 전통이 되었다. 매년 잊지 않고 기부해주시는 DSR()에 감사를 드리며소중한 성금은 저희 공동모금회에서 어려운 이웃의 필요한 곳에 지원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DSR() 1965년 설립한 부산 지역 향토기업으로 지난 반세기동안 최고의 산업용 특수로프 및 와이어를 제조하는 부산의 대표적인 기업이다.





지아이뉴스 임성하기자 (ginews@paran.com)
ⓒ 지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지아이뉴스 임성하기자의 다른기사보기

최신기사
기사광고
지역 실시간 동영상
법원, 조국 전 법무부 장관 부인 정..
법원, 조국 전 법무부 장관 부인 정..
문 대통령 2020년도 예산안 시정연..
문 대통령 2020년도 예산안 시정연..
하나님가게
하나님가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