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이순자 위원장, “대한민국 환경창조경영대상”수상!
지역 사회의 발전을 이루어 나가도록 일하겠다.
기사입력 2015.07.26 06:50 | 최종수정 2015.07.26 06:50

서울특별시의회

 서울특별시의회 보건복지위원장 이 순 자

이순자 보건복지위원장(새정치민주연합, 은평1)23일 오후6시 국회 헌정기념관 대강당에서 열린 “2015 자랑스런 한국인 제13회 대한민국 환경창조경영대상시상식에서 지역사회 발전과 환경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방자치의정부분에서 수상하였다.

 

대한민국 환경창조경영대상은 매년 65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월드그린환경연합회 주관으로 정치, 경제, 교육, 문화예술, 기업, 자치행정 등 사회 각계각층에서 해당분야의 발전을 선도하고 환경관련 업무에 공적이 있는 일꾼을 찾아 엄격한 심의를 거쳐 수상자를 선정한다.

 

이순자 의원은 현재 서울특별시의회 보건복지위원장으로 활동하며 지역사회에서 직접 봉사는 물론 현장을 다니며 사회적 약자인 분들이 복지서비스에서 소외받지 않도록 제도적 개선과 예산지원을 아끼지 않은 의정활동에 대해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이순자 의원은 지역에서 북한산과 백련산을 연결하는 산골고개 생태연결로 조성사업과 지역주민의 여가 활동으로 이용되는 불광천의 환경 정비를 통해 지역사회의 발전에 기여하고 지역주민들이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순자 의원은 수상소감에서 서울시의원으로서 당연히 해야 할 소임에 대해 우수한 평가를 해주신 것에 감사하고 더욱 겸손하고 낮은 자세로 지역과 서울시의회에서 열심히 일하겠다라고 말하고

 

앞으로도 서울시민의 복지 증진과 쾌적한 환경 조성을 통해 지역사회의 발전을 이루어 나가는 서울특별시의원이 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지아이뉴스 최미옥기자 (stopnews@hanmail.net)
ⓒ 지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지아이뉴스 최미옥기자의 다른기사보기

관련뉴스

최신기사
기사광고
하나님가게
하나님가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