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중곡종합복지관, "우리 동네 벽이 달라집니다!"
마을경관개선사업, 벽화그리기 활동
기사입력 2015.07.29 13:55 | 최종수정 2015.07.29 13:55

title=

마을공동체 일환으로 시작한 지역 내 마을경관개선사업 벽화그리기’ 1,2차 활동이 201574일과 25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되었다.


지난 1차 활동에는 벽화그리기 장소 주변 정리, 핸디코트 바르기, 잡초제거, 초벌바인더 바르기 등의 작업이 진행되었다.


햇볕이 쨍쨍 내리쬐는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21명의 지역주민들이 깨끗한 마을환경구축을 위하여 구슬땀을 흘리며 봉사해주었다.


작업 도중에는 관장님이 준비해주신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잠시 땀을 식혔다. 1차 활동을 마무리 지었다

.

그리고 바로 지난주 토요일에 진행된 2차 활동에서는 지역주민들의 의견을 반영한 시안(디자인) 밑그림 및 바탕색 칠하기 활동이 진행되었다.


시원한 하늘색 바탕위에 고래, 나무, 포토존이 될 것 같은 천사의 날개 등 밑그림들이 그려졌다. 습도가 높아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21명의 지역주민들이 함께해주었다.


깨끗한 마을환경 구축을 위해 늘 힘써주시는 지역 주민 여러분께 감사하며 앞으로도 깨끗한 환경구축과 마을공동체로서의 지역주민들의 긍정적 인식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지지 부탁드린다.



중곡종합사회복지관 시민기자



지아이뉴스 최미옥기자 (stopnews@hanmail.net)
ⓒ 지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지아이뉴스 최미옥기자의 다른기사보기

관련뉴스

최신기사
기사광고
하나님가게
하나님가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