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대전예술의전당, 2019 문화가 있는 날 'NT Live 프랑켄슈타인'상...
기사입력 2019.11.23 02:42 | 최종수정 2019.11.23 02:42

title=

NT LiveNational Theatre Live의 약자다. 영국국립극장에서 제작하고 무대에 올린 연극작품을 영상으로 제작한 시리즈를 칭한다.

 

셰익스피어의 나라 영국은 오래전부터 연극에 대한 특별한 관심 속에 뛰어난 작품과 훌륭한 배우를 길러내고 있다.

 

NT Live는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영국연극의 독창적 연출과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를 영상으로 제작,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주고자 만든 시리즈물이다.

 

대전예술의전당은 정부추진의 문화가 있는 날의 일환으로 <NT Live 프랑켄슈타인>을 오는 28() 저녁 730분 앙상블홀에서 전석 2만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프랑켄슈타인은 지난 2011년 메리 셸리의 기념비적인 소설 <프랑켄슈타인>의 출판 200주년을 기념하여 제작되었으며 뛰어난 연기와 창조적 연출, 리얼한 분장과 박진감 넘치는 무대로 매진 열풍을 일으켰던 작품이다.

 

특히 유명배우인 베네딕트 컴버배치와 연기파 배우 조니 리 밀러의 연기는 관객을 압도하며 큰 호평을 받았다.

 

이 작품은 앞서 밝혔듯이 영상으로 제작된 것으로 관객은 스크린에 비춰지는 영상을 통해 감상하게 되며 마치 영국국립극장에 와 있는 듯한 경험을 덤으로 얻게 될 것이다.







지아이뉴스 임성하기자 (ginews@paran.com)
ⓒ 지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지아이뉴스 임성하기자의 다른기사보기

최신기사
기사광고
지역 실시간 동영상
법원, 조국 전 법무부 장관 부인 정..
법원, 조국 전 법무부 장관 부인 정..
문 대통령 2020년도 예산안 시정연..
문 대통령 2020년도 예산안 시정연..
하나님가게
하나님가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