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과천시립예술단 송년음악회 크리스마스 페스티벌
제3회 과천 전국청소년오케스트라 경연대회 대상 수상자 특별출연
기사입력 2019.11.26 22:58 | 최종수정 2019.11.26 22:58

문화도시 과천을 대표하는 과천시립예술단 3개단체가 성탄절의 사랑과 송년의 감사를 아름다운 음악으로 전하다.


title=

  

오는 1221() 오후 5시 과천시민회관 대극장에서 과천시립예술단 3개 단체(소년소녀합창단, 여성합창단, 교향악단)가 연합으로 송년음악회를 개최한다.

 

다양한 기획과 수준 높은 연주로 시민의 사랑을 받고있는 과천시립예술단은 뛰어난 실력과 아름다운 하모니로 정기ㆍ기획연주회, 찾아가는 음악회 및 국내외 초청공연들을 통해 문화도시 과천을 널리 알리는 문화사절단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번 연주회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송년과 즐거운 겨울축제 크리스마스를 맞이하는 대표적 레퍼토리로 구성되어 크리스마스 페스티벌이라는 주제로 감동의 무대를 선사할 것이다. 스테이지마다 따뜻하고 사랑 가득한 하모니로 성탄절의 사랑과 송년의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과천시립

 과천시립 발레단

 

소년소녀합창단은 즐겁고 유쾌한 캐럴을 사랑의 하모니로 여성합창단은 유명 애니메이션 OST 등으로 재미있고 기쁜 송년을 여성만의 따뜻한 음색으로 전달한다, 이어 교향악단이 요한 슈트라우스 2세의 남국의 장미와 리로이 앤더슨의 크리스마스 페스티벌로 축제의 절정을 만끽할 수 있다.


피날레로 3개 단체의 연합으로 어린시절 하얀 계절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눈꽃송이를 관객들과 함께 호흡하며 축복과 기쁨을 담은 크리스마스 페스티벌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10, 3회 과천 전국청소년오케스트라 경연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경북 칠곡의 명문 오케스트라인 석적초등학교 소리빛 오케스트라가 특별출연하여 비제의 카르멘 서곡과 베르디 운명의 힘 서곡을 연주하며 함께 하는 축제의 의미를 한층 더할 것이다.

 

송년의 감사와 따뜻한 크리스마스의 즐거움을 아름다운 음악으로 2019년 한 해를 마무리하는 화려한 축제의 시간이 될 것이다.






지아이뉴스 임성하기자 (ginews@paran.com)
ⓒ 지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지아이뉴스 임성하기자의 다른기사보기

최신기사
기사광고
지역 실시간 동영상
법원, 조국 전 법무부 장관 부인 정..
법원, 조국 전 법무부 장관 부인 정..
문 대통령 2020년도 예산안 시정연..
문 대통령 2020년도 예산안 시정연..
하나님가게
하나님가게